본문 바로가기
첼로지기

부동산에 관련된 재운을 끓어당기는법

by 핀란디 2020. 3. 26.

땅과 좋은 인연이 있는 방위는 동쪽, 남서쪽, 북동쪽입니다. 동쪽은 토지에 관계된 좋은 정보를 남서쪽은 부동산에 관한 음양의 기운이 강하게 작용합니다.

북동쪽은 현재 살고 있는 곳에서 부동산을 취득할 수 있는 재물운에 영향을 줍니다.

✔현관
현관이 어둡다면 부동산을 취득하는 데 많은 어려움이 따릅니다.
부동산은 음의 기운이 강하기 때문에 현관 마저도 음의 기운이 너무 세면 음양의 조화가 맞지 않기 때문이며 음의 기운인 부동산 기운을 끌어 올리기 위해선 양의 기운이 필요합니다.

현관은 통풍이 잘되도록 하고 밝은 느낌의 그림을 걸어두고 사철 푸르른 분재를 놓아두면 양의 기운이 생겨서부동산의 기운을 끌어 올릴 수 있다.

✔거실
남서쪽 거실 바닥의 색상은 황토색 가장 좋습니다. 나무로 마감하는 것도 부동산운을 상승시킬 수있는 비법입니다. 바닥에 연두색 계열의 카펫을 깔거나 창가에 싱싱한 관엽식물을 놓아도부동산 운이 상승합니다.

원하는 부동산의 정보다 담긴 책이나 지도 등을 같이 놓아두면 계획했던 시기보다 좀 더 이른 시간에 소망을 이룰 수 있게 됩니다.

북동쪽을 지배하는 행운의 색상, 흰색만 가지고 부동산운을 높이기에는 역부족이므로 재물을 상징하는 노란색이나 금색을 함께 사용하면 원하는 것을 손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노란색 소파에 흰색 천으로 포인트를 주는 등 상호 배색을 하면 가지고 있는 주택을 좋은 가격에 팔 수 있거나, 가지고 있는 부동산이 오르는 등 부동산 운이 상승하게 됩니다.

✔침실
남서쪽 침대는 차분한 갈색으로 하고 침대시트는 연보라색이 부동산 운을 상승 시켜줍니다. 카펫은 회색이나 녹색이 좋다. 남서쪽에 창이 있으면 소망을 이루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므로 커튼으로 흉한 기운을 막도록 합니다.

침실 패브릭은 바이올렛 톤으로 하는 것이 무난한데, 좀 더 강한 부동산 운을 원한다면 흰색이나 노란색의 소품으로 화려하게 꾸며줍니다.
꽃을 꽂을 때도 바이올렛계열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북동쪽
바닥은 장판으로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카펫을 깔고 싶으면 황토색 이나 연녹색의 단색을 선택하시고 침대는 중앙에 놓고 동쪽에 머리를 둡니다. 침대 커버는 커튼과 같이 흰색계열로 통일하여 실내를 간결하게 만들도록 합니다.

화장대는 동쪽에 두고, 화장대 주위에 흰 꽃과 스탠드를 놓아주고 스탠드 갓은 한지로 만든 것이 좋다.

✔욕실, 화장실
남서쪽 화장실이나 욕실처럼 물을 쓰는 곳이 남서쪽에 있다면 부동산 운이 약합니다. 이때는 욕실 인테리어를 바꾸거나 소품을 활용하면 흉한 기운을 조금은 바꿀 수 있습니다

화장실 타일은 흰색으로 하고 소품도 흰색으로 하는 것이 길하며 소품이나 부분 포인트는 노란색이나 황금색을 사용해도 좋습니다.
환기에 각별히 신경을 쓰고 물이 고이지 않도록 자주청소를 해줍니다.

북동쪽 단독 주택이나 아파트 등 거주 공간을 구입하고 싶다면 북동쪽의 기운을 살리도록해야 하는데, 북동쪽에 욕실이나 화장실이 있다면 부동산을 구입하는 데 어려움이따릅니다.

창문을 자주 열어서 습기를 제거하고 내부 인테리어를 흰색으로 바꾸면 어느 정도는 흉한 기운이 사라집니다.

✔부엌
동쪽 식탁이 동쪽에 있으면 식탁 동쪽에 어린 아이의 의자를 놓습니다.
주방용품도 가능하면 녹색으로 하는 것이 동쪽의 부동산 정보를 흡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남서쪽
갈색의 고급스러운 도자기에 노란색 꽃을 심어 장식하면 부동산 기운이 상승합니다.꽃의 색상에 따라서 부동산의 품목이 바뀌는데 건물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고 싶으면 음의 색상을, 땅을 구입하고 싶으면 양 에 해당하는 색의 꽃을 심어주면 좋습니다.

건물이나 토지를 구입할 경우에는 그건물과 토지의 기운도 매우 중요하니까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주변의 환경도 주의깊게 살피시기 바랍니다. 또 풍수와 인테리어 정보도 활용하세요~

부동산에 관련된 재운을 끓어당기는법

The post 부동산에 관련된 재운을 끓어당기는법 appeared first on 쿡가보조.


부동산에 관련된 재운을 끓어당기는법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